제품소개

  •  
  • 제품소개

DS-SDP (국제배송대행시스템)

  • 국제배송대행 시스템은 구매대행 또는 배송대행 주문서를 편리하게 작성할 수 있도록 지원해 주며, 실시간으로 입/출고 센터와의 정보 공유가 가능합니다.

    일반형

    업계 최초 웹표준 도입

    구매대행/배송대행, 기프트카드, 공동구매 기능 탑재

    주문서 묶음, 출고보류, 출고요청, 오류, 반품, 입/출고 기능

    주문 및 입/출고 관련 문자발송 기능

    장바구니 복사를 통한 편리한 주문서 작성

    해외물류센터와의 연계 가능

    계좌이체, 신용카드, 예치금 결제 기능

    회원등급별 배송비 관리

    구매/배송대행은 모든 기능이 커스트마이징 가능합니다.

  • 센터관리형

    업계 최초 웹표준 도입

    구매대행/배송대행, 기프트카드, 공동구매 기능 탑재

    주문서 업로드용 엑셀 지원

    주문서 묶음, 출고보류, 출고요청, 오류, 반품, 입/출고 기능

    주문 및 입/출고 관련 문자발송 기능

    장바구니 복사를 통한 편리한 주문서 작성

    해외물류센터로 주문서 전송기능(물류센터에 주문서를 작성하실 필요없이 원클릭 전송)

    입/출고상태 동기화 지원(물류센터의 입/출고상태가 바뀌면 자동변경)

    입고(실무게,부피무게), 출고, 송장출력, 정산 기능

    회원사에서 물류센터로 주문서 전송 기능

    회원사와 물류센터 입/출고상태 동기화 지원

    기준환율, 송금환율, 고시환율 관리

    계좌이체, 신용카드, 예치금 결제 기능

    센터 및 회원등급별 배송비 관리

    구매/배송대행은 모든 기능이 커스트마이징 가능합니다.